Ost. WILL IT SNOW CHRISTMAS

사랑하면 안돼 마음주면 안돼 불안해 그만해 내가 내게 말해- saranghamyeon andwae, maeumjumyeon andwae,buranhae geumanhae,naega nege malhae..
( aku berkata pada diri sendiri : ”Jangan mencintai dan jangan memberikan hati /peduli ” , aku gelisah .. ” sudahlah …” )
그대 서있는 곳 반대로 돌아서서 - geudae seoinneun got, bandaero doraseoseo
(di tempat engkau berada aku kembali pada arah yang berlawanan )
걷고 또 걸어도 어느새 난 제자리에 -geotgo tto georeodo, eoneusae nan jejarie..
( bahkan tanpa ku sadari aku berjalan di tempat itu dan terus berjalan kesana )
벌써 늦은 걸 너무 잘 알아 , 설마하다 내가 그대를 원하잖아 -beolsseo neujeungeon neomu jal ara, seolma hada naega geudaereul wonhajanha..
( aku sungguh tahu bahwa ini telah terlambat , tetapi aku berharap barangkali engkau kembali )
빗물처럼 눈물처럼 내 그대가 흘러-bitmulcheoreom nunmulcheoreom geudaega heulleo
( laksana air hujan , seperti air mata , engkau mengalir padaku )
마른 내 가슴을 적시며 스며들어와- mareun naegaseumeul jeoksimyeo seumyeo deureowa..
( engkau membasahi hatiku yang kering dan merasap )
지금까지 미뤄둔 한가지 그댈 사랑하는 일- jigeumkkaji mireodo nan gaji, geudae saranghaneunde
( satu hal yang mendorong hingga saat ini adalah karena mencintaimu )
시작하고 싶어요- sijakhago sipeoyo..
( aku ingin memulainya )
느린 걸음으로 그대가 다가와도- saranghaeyo saranghaeyo uri
( engkaupun datang mendekat dengan berjalan perlahan )
내가 더 서둘러 멀어지려 해보지만- naega deo seodulleo meoreojyeori haebojiman
( akupun bergegas menjauhkan diri , namun.. )
벌써 늦은 걸 너무 잘 알아 설마하다 내가 그대를 원하잖아 -beolsseo neujeungeon neomu jal ara, seolma hada naega geudaereul wonhajanha..
( aku sungguh tahu bahwa ini telah terlambat tetapi aku berharap barangkali engkau kembali )
빗물처럼 눈물처럼 내 그대가 흘러-bitmulcheoreom nunmulcheoreom geudaega heulleo
( laksana air hujan , seperti air mata , engkau mengalir padaku )
마른 내 가슴을 적시며 스며 들어와- mareun naegaseumeul jeoksimyeo seumyeo deureowa..
( engkau membasahi hatiku yang kering dan merasap )
지금까지 미뤄둔 한가지 그댈 사랑하는 일- jigeumkkaji mireodo nan gaji, geudae saranghaneunde
( satu hal yang mendorong hingga saat ini adalah karena mencintaimu )
시작하고 싶어요-sijakhago sipeoyo
( ku ingin memulainya )
사랑해요 사랑해 우리다쳐버려도 아파도 좋으니-saranghaeyo saranghaeyo uri datyeobeoryeodo apado joheuni..
( aku mencintaimu, aku mencintaimu , terluka atau sakitpun, aku baik- baik saja )
그대라서 그대여서 고마울 뿐이죠- geudaeraseo geudaeyeoseo gomaul ppunijyo
( karena engkau ..hanya karena engkau , aku sangat bersyukur )
아주 오랜 시간 나 하나 지켜준 사람-aju oraensigan namaneul jikyeojul saram
(ada orang yang menjaga di sisiku untuk waktu yang lama )
미안해요 이제야 알아서- mianhaeyo ijeya araseo
( maafkan , sekarang aku telah tahu )
미안한 맘보다 더- 그댈 사랑할게요- mianhan mam boda deo geudael saranghalgeyo
( Permintaan maaf yang lebih dari sebuah pnyesalan hatiku, ku akan mencintaimu )
그댈 사랑하니까- geudael saranghanikka..
( Ku sangat mencintaimu )

Komentar

Postingan Populer